'고시원→월세원룸/일상의발견과고뇌'에 해당되는 글 39건

  1. 2017.10.17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8 개봉기
  2. 2017.09.24 차량용 가습기 구매
  3. 2016.08.20 스타벅스 MD 컵받침
  4. 2016.02.16 ipTIME N100mini 구입
  5. 2015.11.29 길거리 뽑기
  6. 2013.10.27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7. 2013.01.13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8. 2013.01.01 따시락을 먹자
  9. 2013.01.01 만년솔로의 크리스마스 이브
  10. 2012.11.05 아사히 엔젤링 메이커 당첨!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8 개봉기




기존에 쓰던 노트4가 더 이상 쌩썡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서 ㅠㅠ (버튼고장, 배터리죽음)


이번기회에 삼성페이를 써보고자 ㅎㅎ 제트블랙 Note8 128gb 를 주문하였다

깔쌈한 케이스를 입은 노트8 반갑다



케이스 힘으로 열다가 찢어짐.. 보호필름을 가련하게 입은 노트8을 처음 만나는 순간

첫인상 엄청 길다..

케이스 해부 샷

c type USB 변환 젠더, 충전기, 데이터 이동용 USB 젠더, 이어폰(번들이 무려 AKG)

c type USB 선, s펜 소모품, 투명케이스, 사용설명서 들이 들어있다

본체 위에서 뽑아넣는 micro USIM. 

반가워 :) 오래오래 행복하게 잘 지내보자 노트8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8 개봉기  (0) 2017.10.17
차량용 가습기 구매  (0) 2017.09.24
스타벅스 MD 컵받침  (0) 2016.08.20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Posted by 음악공학


차량용 가습기 구매

겨울에 히터를 틀면, 건조함에 피부가 아야하길래, 티몬에서 특가에 겟

브랜드는 없고, 단순 car humidifier 로 중국제 제품


케이스 : 만국공통 그림으로 표시된 제품사용설명

두 언어의 설명서가 들어 있다. 영어 중국어

안쪽에는 제품이 ,

제품 안쪽에 필터하나와,  여분의 필터가 한개 더 들어 있지만

비어있는 칸에 필터가 하나 더 들어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싼값에 구매했지만 겨울 잘 지내보자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8 개봉기  (0) 2017.10.17
차량용 가습기 구매  (0) 2017.09.24
스타벅스 MD 컵받침  (0) 2016.08.20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Posted by 음악공학

스타벅스 MD 컵받침 구매


동서울 결혼식 가는길에, 구매한 스타벅스 17주년 기념 MD 컵받침

회사에서 쓰려고 구매했다 ^ㅡ^ 

얼음음료를 두면, 책상에 물이 고여서.. 수첩이나 핸드폰이 젖는일이 발생하여 방지하고자 ..

사실은 예뻐서구매



그런데

한개인줄 알았는데, 두개가 있네....^^

한개는 집에서 써야겠다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노트8 Galaxy Note8 개봉기  (0) 2017.10.17
차량용 가습기 구매  (0) 2017.09.24
스타벅스 MD 컵받침  (0) 2016.08.20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Posted by 음악공학

ipTIME N100mini 구입


미니 무선랜카드가 필요해서 (나중에 필요할거 같아서 .. ^^)

공유기는 ipTIME 이라는 고정관념 덕에 미니멀하고 깜찍한 무선랜카드도 ipTIME 에서 구매 했다


공식사이트(http://iptime.com/iptime) 의 이미지샷 , 깜찍 그자체 ㅎㅎㅎㅎㅎㅎㅎ

넘 귀여웡



박스샷 . 제품보다 박스가 너무 큰거 같은데.. 


구성품은 본체 / 사용설명서 / CD 그리고 박스안에 있던 또다른 종이..

제일 중요한건 저기 제일 쪼맨한 본체 ㅎㅎ


병뚜껑이랑 비교샷 ㅎㅎ 어디에 쓸까?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량용 가습기 구매  (0) 2017.09.24
스타벅스 MD 컵받침  (0) 2016.08.20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0) 2013.01.13
Posted by 음악공학

길거리 뽑기 

친구랑 치맥 후 돌아가는길에 나에게 따봉을 선사하고 있는 하얀 물체를 발견 !

천원을 투입 한 결과...짜잔


투따봉을 형상화 한 스마트폰 거치대을(를) 얻었다!

효과는 굉장했다


아래 그림과 같이 거치하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폰카라 폰을 거치하는 사진을 찍을 수 없그려..

4


당신은 최고에요 따봉!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벅스 MD 컵받침  (0) 2016.08.20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0) 2013.01.13
따시락을 먹자  (0) 2013.01.01
Posted by 음악공학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소금, 황금보다 더 소중한 지금.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TIME N100mini 구입  (0) 2016.02.16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0) 2013.01.13
따시락을 먹자  (0) 2013.01.01
만년솔로의 크리스마스 이브  (0) 2013.01.01
Posted by 음악공학
TAG 명언, 영화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백억 부자 할머니 손금이래요

이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금전의 행운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 ^^




'고시원→월세원룸 > 일상의발견과고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거리 뽑기  (0) 2015.11.29
지금이라는 선물 - 쿵푸팬더  (0) 2013.10.27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0) 2013.01.13
따시락을 먹자  (0) 2013.01.01
만년솔로의 크리스마스 이브  (0) 2013.01.01
아사히 엔젤링 메이커 당첨!  (0) 2012.11.05
Posted by 음악공학

따시락을 먹자 @

춥고 배고픈데 밖에는 나가기 싫던 날, 

하계수때 받고 먹지않고 두었던, 따시락을 꺼내 먹었다.


대구광역시에서 만들었다는 ㅋ 참미 참따시락 동원참치와 함께 먹어보았다

설명서가 나와있다. 발열제와 물이 만나 속의 내용물을 데우는 원리

먹을 수 있는 것들은 모두 오뚜기에서 나왔다 ㅋ  오뚜기밥 + 육개장

자그마한 일회용 숫가락과 물티슈, 발열제, 물통, 알루미늄그릇이 함께 있다

이부분이 발열제와 물이 만나는 곳. 저 은색 손잡이를 잡아강기면 물통 뚜껑이 찢어지며 물이 나온다 ㅋ

비닐로 싸여 있는 발열제를 개봉하여 물통에 올려놓는다.

은박 그릇 위에 밥과 육개장을 올려놓았다

뚜껑을 닫고, 발열제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김과 소리가 나면서 보글보글 끓어진다 ㅋ 아 신기해

완성된 모습ㅋ 맛있게 먹자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단점과, 

맛이 별로 없다는 거.. 분명 하계수땐 맛있게 먹었는데 ㅋㅋㅋ 지금 먹으니 별로 맛없네..

근데 글 쓰면서 또 배고푸다

Posted by 음악공학




만년솔로의 크리스마스 이브


12. 12. 24. 눈내리는 밤.

네스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티라미수 한 컵.

2013년엔 사랑하는 연인, 혹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보내고 싶다.


Posted by 음악공학

아사히 엔젤링 메이커 당첨!

아사히 캔맥주 이벤트 당첨 됐다ㅋㅋ 이런거 오랜만이야 힝 ㅋㅋㅋㅋㅋ

사실 받은지는 오래 됐는데 컴퓨터가 디카를 인식을 안해서 ㅜㅜ 이제야 올린다



차승원 형님이 나와서 광고하던 , 좋은 맥주의 확실한 증거 엔젤링. アサヒ スーパードライ

사실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사서, 이벤트에 응모를 했을 뿐인데, 당첨이 돼서 상품이 배송됐다 ㅋ

천명 준다던데, 내가 그안에 있었어요 ㅜㅜ 으헝 기뻐 고마워요 ㅋㅋㅋ


주소 확인을 한번 더 한다는 전화를 받은 이틀 후..


박스는 저런거에 배터리 + 설명서와 함께 . 생긴건 정말 간단한데, 어떻게 거품을 만들어 준다는 걸까?



시음 준비 완료!

배터리를 끼우고, 플라스틱 마개를 씻은 후 기계에 장착하였다.



저 잔은 ERDINGER  맥주 세트 살 때 받은거. 거품을 만들어 먹을만한 제일 알맞은  Glass.

본체의 버튼을 누르면서 따라내면, 신기하게 흰 거품이 죽죽 나온다 ㅋ



하이트 맥주에 붙어있던 오징어랑 함께 캬!!!!!~~~~~~~~~~~~~

보이세요 ? 엔젤링? ㅋㅋㅋㅋㅋㅋ

광고는 과장된 거였음..

사실 거품은 아무 맛이 없었음.. 밍밍한 거품맛. .......

정말 맛 없어요., 한번 먹고, 다시 별로 땡기지 않은 맛.



거품먹고 텁텁해서 밀러 맥주랑 오징어 땅콩을 또 깠다..ㅋㅋㅋㅋㅋ 이러니 배가 나오는걸까? ㅜㅜ

밀러 맥주에는 엔젤링 메이커가 맞지 않았다. 


사실, ASAHI맥주가 (사죄없는) 일본 전범기업중 한 곳이라고 하니.. 안마셔야 겠다. 

기린맥주 또한 전범기업 중 하나.

근데 하이트 카스는 맛이 없어ㅜㅜ


추가 : 엔젤링 이벤트 때 쿠폰 ㅋ



Posted by 음악공학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