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깥세상/티비에나오는사람'에 해당되는 글 22건

  1. 2010.01.06 이민정 과거사진? (19)
  2. 2009.06.04 멍연아!!

이민정과거사진
SBS주말드라마 그대웃어요
에서 깜찍한 !!! '서정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민정!!!!!!!

요즘은 너나나나할거없이 '이민정'이 이상형이랍니다. '정인'이가 보여주는 귀여운 매력에 푹 빠진채..ㅋㅋ

이런 이민정을 가수 고영욱이 먼저 발굴했다 파문(?),

                             (신년특집 강심장)

야심만만에 출현하여 성형시술無 라고 대답한 그녀 .. 역시 자연미인이군요 ^^


오래돼 보이지 않는 과거사진 몇장..



밑에 사진들은 최근 사진
             최근인지는 모르겠지만.. 영상처리 실습에 썼던 사진 .. 노이즈추가나 사진회전같은건 안했어요~


                  '꽃보다남자'에 출현했었던 하재경
                SONY 엑스페리아 모델.. 모델이 넘 이뻐서 써보고 싶었던 그 폰..ㅋㅋㅋ
                          이것도 SONY 모델로 찍은 사진
            하지원에 이어 참이슬의 모델. 예전부터 주류광고모델은 미녀들만 ..ㅋㅋㅋ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공개한 사진 몇장.
                           아름다우십니다.. 저 완전 팬이에요~~

추가 이미지(직접 만들어 봤어요~)
                                     그대웃어요 8화에서 ㅋ
                                     그대웃어요 24화에서 ㅋ
                                  그대웃어요 33화에서 ㅋ 눈병이 나서 안경을 쓰고 계서도 샤방샤방 ㅋㅋ

추가 :  요즘 민정누나 -ㅂ-
시라노 연예조직단 제작 보고회때
아큐브 렌즈 광고모델.. 네 누님때문에 저 렌즈 그걸로 샀습니다 ㅋㅋ



관련사이트
이민정 공식사이트(바른손엔터테이먼트) : http://www.barunsonenter.com/leeminjung/
이민정 개인 미니홈피http://www.cyworld.com/manjungs


그리고.. 이민정의 디시인사이드 인증글
http://gall.dcinside.com/list.php?id=yousmile&no=44365

Posted by 음악공학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조신한나비 2010.01.09 15: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뿌긴이쁘내요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1.25 00: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진짜 이쁘네요

  3. azz 2010.02.10 00: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이뻐요 ㅠㅠ
    아나 뻑가네 ㅅㅂ ㅋㅋㅋ

  4. Favicon of http://dlQnsledf.edfjdnfjdsf BlogIcon 이뿌뉘♡ 2010.04.18 16: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뿌당이민정ㅋㅋㅋ

  5. Favicon of http://dlQnsledf.edfjdnfjdsf BlogIcon ♡섹시빽♡ 2010.04.18 16: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임ㅋㅋㅋ

  6. Favicon of http://dlQnsledf.edfjdnfjdsf BlogIcon 누구까요? 2010.04.18 16: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민정언니짱임!!!ㅋㅋ☆☆☆☆☆☆☆☆☆☆내가좋아하는별많큼사랑해^*^ㅎㅎ

  7. 2010.04.18 16:1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8. Favicon of http://dlQnsledf.edfjdnfjdsf BlogIcon 나야나 2010.04.18 16:1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널사랑해너만큼사랑해널사랑해널좋은게어떻게저하늘은???ㅎㅎ

  9. 정기배미 2010.07.19 14: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랑해

  10. sadsa 2010.08.17 19: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예쁘다

  11. 내가누군지내가안다 2010.11.18 2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민정 진짜 이뿌네요..인정인정!네티즌들이 여신이라 할만 하네열,,;

  12. good 2011.01.03 22: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차가우면서 순수해보이는게짱이네

  13. 고영욱쓰레기새끼 2014.01.11 04: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 영 욱 새 끼더 럽 다

아놔 멍연아 왜케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rom :   http://twitter.com/Yunaaaa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는 김연아선수의 첫 글..ㅋ




디시인사이드 연아겔의 Noho님이 만드셨다고 합니다

멍때리는 김연아 = 멍연아          귀엽네요 ^^

사실 다양한 표정을 가진 연아양!

격하게 아낍니다^^*



              
엄마나아직시집가기싫어.jpg
Posted by 음악공학
TAG 김연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