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사히 엔젤링 메이커 당첨!

아사히 캔맥주 이벤트 당첨 됐다ㅋㅋ 이런거 오랜만이야 힝 ㅋㅋㅋㅋㅋ

사실 받은지는 오래 됐는데 컴퓨터가 디카를 인식을 안해서 ㅜㅜ 이제야 올린다



차승원 형님이 나와서 광고하던 , 좋은 맥주의 확실한 증거 엔젤링. アサヒ スーパードライ

사실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사서, 이벤트에 응모를 했을 뿐인데, 당첨이 돼서 상품이 배송됐다 ㅋ

천명 준다던데, 내가 그안에 있었어요 ㅜㅜ 으헝 기뻐 고마워요 ㅋㅋㅋ


주소 확인을 한번 더 한다는 전화를 받은 이틀 후..


박스는 저런거에 배터리 + 설명서와 함께 . 생긴건 정말 간단한데, 어떻게 거품을 만들어 준다는 걸까?



시음 준비 완료!

배터리를 끼우고, 플라스틱 마개를 씻은 후 기계에 장착하였다.



저 잔은 ERDINGER  맥주 세트 살 때 받은거. 거품을 만들어 먹을만한 제일 알맞은  Glass.

본체의 버튼을 누르면서 따라내면, 신기하게 흰 거품이 죽죽 나온다 ㅋ



하이트 맥주에 붙어있던 오징어랑 함께 캬!!!!!~~~~~~~~~~~~~

보이세요 ? 엔젤링? ㅋㅋㅋㅋㅋㅋ

광고는 과장된 거였음..

사실 거품은 아무 맛이 없었음.. 밍밍한 거품맛. .......

정말 맛 없어요., 한번 먹고, 다시 별로 땡기지 않은 맛.



거품먹고 텁텁해서 밀러 맥주랑 오징어 땅콩을 또 깠다..ㅋㅋㅋㅋㅋ 이러니 배가 나오는걸까? ㅜㅜ

밀러 맥주에는 엔젤링 메이커가 맞지 않았다. 


사실, ASAHI맥주가 (사죄없는) 일본 전범기업중 한 곳이라고 하니.. 안마셔야 겠다. 

기린맥주 또한 전범기업 중 하나.

근데 하이트 카스는 맛이 없어ㅜㅜ


추가 : 엔젤링 이벤트 때 쿠폰 ㅋ



반응형
Posted by by 음악공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