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프라모델] Hi-υ GUNDAM 브이건담 BB 제작기 - 1

 

건담의 스토리나 기체의 히스터리, 종류는 잘 모르지만.. 어릴때부터 좋아한 프라모델

어릴땐 돈이 정말정말 없어서 오천원 짜리도 큰마음을 먹고 돈이 있어야 살 수 있었던 미니건담을

이제는 제작할 시간이 없어서,, 못사고 있었지만

 

최근 내 꿈이 뭔지 곰곰히 고민해봤을떄,, 돈벌어서 재마난거 신기한거 많이 살 수 있도록

돈을 많이 벌자 라고 했던 것 ㅎㅎㅎ

쓸데없는 시간들 줄이면, 이거하나 만들 시간 없겠냐..

 

그래서 질러 버렸습니다.

 

반가워 υ건담   => υ 뉴 (수정 160215)

 

 

 

 

사진이 뒤집어져 버렸.. ㅎㅎ 내용물은 파란거 흰거 회색거 

눈알스티커가 2종이 보이네요 나는 눈알이 보이는게 좋음

 

 

회사컴퓨터 옆에 장식하려고 클리어 베이스를 샀는데,, 제품 안에 포함이 되어 있네요  ,, 이건 킵

 

 

봉지를 다 뜯고 한곳에 모아 줍시다 

 

 

건담의 시작은 머리 만드는 거 부터 ㅎㅎ 눈알 타입을 두종류로 바꿀 수 있게 돌아가게 만들었네요,, 센스신기

 

 

날 어서 만들란 말야

 

 

뒤에 배기통?이랑 꼬리? 도 달아주고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Posted by by 음악공학
,